㈜인천아스콘, 석남2·3동 한부모가정 및 소년소녀 가정을 위한 장학금 기탁 / [사진 = 서구청]
㈜인천아스콘, 석남2·3동 한부모가정 및 소년소녀 가정을 위한 장학금 기탁 / [사진 = 서구청]

 

[문화뉴스 김인환 기자] ㈜인천아스콘(대표 구본중)은 석남2·3동에 거주하는 한부모가정 및 소년소녀가정에 800만 원 상당의 장학금을 석남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류현자)와 석남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홍나경)에 전달했다.

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된 장학금은 석남2동과 석남3동에 거주하는 한부모가정 및 소년소녀가정 10가구에 월 10만 원씩 8개월간 지원될 예정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인천아스콘은 매년 석남동 일대의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이웃들을 위해 라면, 쌀, 장학금 등을 후원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 복지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구본중 ㈜인천아스콘 대표는 “지역주민을 위해 봉사할 수 있음에 오히려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류현자 석남2동장은 “매년 석남동 지역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인천아스콘에 감사드린다”며 “지원해주신 소중한 장학금은 석남2, 3동의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문화뉴스 / 김인환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