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비밀은 없어' 2회 2일 밤 8시 50분 방송
고경표, 강한나, 주종혁

사진=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 고경표 감전 사고 후유증?... 첫방송, 지난 줄거리, 시청률, 예고 / JTBC 제공
사진=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 고경표 감전 사고 후유증?... 첫방송, 지난 줄거리, 시청률, 예고 / JTBC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수목드라마 JTBC '비밀은 없어'의 지난 줄거리, 예고편, 시청률 등을 소개한다. 

JTBC '비밀은 없어'는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고경표)이 열정 충만 예능작가 온우주(강한나)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코믹 멜로드라마로, 지난 1회 시청률 1.9%를 기록했다. 

지난 1회, 실력파 아나운서인 송기백은 남들에게 완벽한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강박에 시달린다. 본인의 잘못이 아닌데도 시말서를 써가며 책임을 떠안기도 했다. 

결국 아나운서 팀장의 제안으로 송기백은 뉴스가 아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촬영 중 감전 사고를 당한 송기백은 거짓말을 못하는 치명적인 병에 걸렸다. 

이날 주인공이 속 시원하게 마음속에 있는 소리를 내뱉는 장면들은 많은 직장인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또한 예능 작가 온우주로 출연한 강한나도 밝고 발랄한 에너지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독설가가 된 그가 필터 없이 내뱉을 본격적인 이야기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JTBC '비밀은 없어'는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0분 방송된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