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5일 단독 개봉, 스페셜 무대인사 확정

사진 = 김준수 콘서트 실황 영화 포스터 / 롯데시네마 제공
사진 = 김준수 콘서트 실황 영화 포스터 / 롯데시네마 제공

[문화뉴스 김수민 기자] 롯데시네마가 가수 김준수의 콘서트 실황 영화를 단독 개봉한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6월 5일 가수 김준수의 콘서트 실황 영화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레이션’을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은 지난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XIA 2024 ENCORE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을 스크린으로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이다. 

롯데시네마는 “당시 콘서트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와 티켓 파워를 과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며, “폭발적인 라이브, 다채로운 무대 연출, 화려한 퍼포먼스로 공연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가장 열정적인 무대 위 순간을 스크린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 밝혔다.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김준수의 고퀄리티 아티스트 무비를 상영하게 되어 많은 팬분들이 극장을 찾아주실 것으로 기대된다"며 "데뷔20년차의 집약된 공연 노하우와 더불어 독보적인 음색,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꽉 채웠던 콘서트 현장의 생동감과 열기를 극장 스크린을 통해 생생하게 다시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김준수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의 단독 상영을 기념하여 스페셜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김준수가 개봉 당일인 오는 6월 5일 월드타워관에서 6회차, 6월 9일 건대입구관에서 5회차에 걸쳐 관객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김준수의 무대인사 이벤트는 오는 31일 오후 2시부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예매 가능하다.

문화뉴스 / 김수민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