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처스', 오는 30일 오후 7시 50분 첫방송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채널A '티저스' 메인 스폰서로 참여 / 사진 = 종근당건강 제공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채널A '티저스' 메인 스폰서로 참여 / 사진 = 종근당건강 제공

[문화뉴스 이수진 기자] 종근당건강이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성적을 부탁해-티처스'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티처스'는 MC 전현무, 한혜진, 장영란이 진행하며, 성적과 학습법에 고민이 많은 중·고등학생들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진이 직접 코칭하여 성적을 올려주는 에듀솔루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방영 시 정승제(수학)와 조정식(영어) 일타강사들의 지도 아래 자립형 사립 고등학교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공부 습관을 개선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담았다.

종근당건강은 메인 스폰서로서 참여해 아임비타를 제공하며 수험생들을 응원한다. 

종근당건강에 따르면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액상, 캡슐, 정제 3중 복합 제형으로 구성된 고함량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달콤 쌉싸름한 자몽 맛에 쉽고 맛있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종근당건강은 "에너지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 B군 5종이 1일 영양 성분 기준치 대비 4000%의 고함량으로 함유된 제품으로, 수험생들의 체력 증진을 위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열정과 노력을 응원한다"며 "고함량 멀티비타민 아임비타 이뮨샷을 통해 수험생들이 체력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처스는 오는 3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50분에 채널A에서 방영된다.

문화뉴스 / 이수진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기사
경제일반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