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산업 내 실무 교육 강화, 체계적 '컴투스 아트 캠퍼스' 부트캠프 개최
'캐릭터 모델러', '애니메이터', '배경 모델러' 직무 분야 모집 중

컴투스, ‘컴투스 아트 캠퍼스’ 1기 모집... 게임 아트 분야 교육 기회 제공
컴투스, ‘컴투스 아트 캠퍼스’ 1기 모집... 게임 아트 분야 교육 기회 제공

[문화뉴스 양준영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게임 아트 분야에 대한 직무 교육 프로그램인 ‘컴투스 아트 캠퍼스’ 1기를 개설한다.

‘컴투스 아트 캠퍼스’는 실사 캐릭터 모델링, 애니메이션, 배경 모델링 등 게임 아트 제작 과정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부트캠프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1기에서는 스포츠 장르에 집중해, 컴투스의 대표 스포츠 게임인 야구 게임 라인업을 활용한 아트 제작 스킬을 교육할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5월 2일까지이며, '캐릭터 모델러', '애니메이터', '배경 모델러' 직무에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각 직무별로 학교나 직장에서의 작업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지원자는 5월 27일부터 7월 12일까지 총 7주 동안의 교육에 참여하게 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한편, 컴투스는 게임 분야의 전문가 양성과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한 목적으로 서버 캠퍼스, QA 캠퍼스, 블록체인 캠퍼스와 같이 다양한 직군별 ‘컴투스 캠퍼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많은 참가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이번 ‘컴투스 아트 캠퍼스’의 1기를 비롯해 앞으로도 많은 인재들에게 실효성 높은 교육 과정을 제공하며 산업 발전과 기업 성장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번 ‘컴투스 아트 캠퍼스’ 1기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ID: @컴투스채용)을 통해서도 1:1 문의가 가능하다.

문화뉴스 / 양준영 기자 [email protected]

[사진 = 컴투스]

주요기사
산업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