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플레이 액션 사기극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3일 밤 8시 50분 첫방송
송승헌, 오연서, 이시언, 태원석, 장규리 등 출연

사진 = tvN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포스터
사진 = tvN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포스터

[문화뉴스 양문정 기자] 3일 처음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의 몇부작, 원작,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등을 소개한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더 강력해져 돌아온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꾼들의 이야기로,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으로, 총 12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원작이 따로 없는 오리지널 작품으로, '선재 업고 튀어'의 후속 작품이다. 지난 2018년 종영한 '플레이어'에 이어 6년 만에 시즌 2로 돌아왔으며, OCN에서 방영한 지난 시즌과 달리 시즌 2는 tvN에서 방영한다.

연출은 소재현 PD, 극본은 박상문, 최슬기 작가가 맡았다.

외모부터 실력까지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사기캐이자 플레이어의 리더로서 모든 작전을 설계하는 최고의 사기꾼 강하리 역은 시즌 1에 이어 송승헌이 연기한다. 플레이어들 앞에 나타난 묘령의 의뢰인 정수민 역에는 오연서가 새롭게 합류하며, 신선한 케미를 선보인다.

인물소개

강하리(송승헌)

하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외모를 갖추고 있는데 실력까지 정말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인간이다. 타고난 부분도 많은데 노력까지 하는, 어떻게 보면 ‘재수 없게 완벽한 놈’. 모든 것이 완벽한 ‘사기캐’이자, 이 시대 최고의 ‘사기꾼’ 플레이어의 리더로서 모든 작전을 설계해 판을 짠다. 마치 지휘자처럼.

과거, 하리는 아버지 사건의 배후인 ‘그 사람’과 추종자들을 무너트리는 것에 성공했다. 이후, 플레이어들과 계속해서 악당들의 주머니를 털며 정의를 구현하고 악인들을 징벌했다. 그러던 중 한국에 들어와 악행을 일삼는 글로벌기업을 터는 작전을 펼치게 되고, 성공이라고 생각했던 찰나, 기업의 수장 제프리에 의해 아령이 죽게 된다.

슬픔에 잠긴 하리와 플레이어들 앞에 아령의 친동생 제이가 나타나고, 한국에서 지명수배 신세가 된 하리와 플레이어들은 제이와 함께 한국을 떠난다. 하리는 해외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아령의 복수를 위해 제프리를 무너트릴 작전을 계획한다.

정수민(오연서)

수민은 감시자 혹은 조력자, 미스터리한 비선실세로, 플레이어들 앞에 나타난 묘령의 의뢰인이다.

임병민(이시언)

병민은 어떤 방화벽이든 모래성처럼 무너트릴 수 있는 한국 최고의 해커. 전형적인 내강외유 성격의 소유자다. 언뜻 보기에는 한없이 가벼운 깃털처럼 보이지만, 사실 마음은 태산보다 무겁다.

얼굴은 양일지 모르나, 그의 심장은 사자다. 입에는 ‘도망치자’는 말을 달고 살지만, 두 발은 절대 동료들을 떠나지 않는다. 실없는 농담과 장난으로 동료들을 웃기고, 속 깊은 배려로 동료들을 울리기도 한다. 개성 강한 플레이어들을 떨어지지 않게 만드는, 접착제 같은 역할을 하는 인물이다.

도진웅(태원석)

진웅은 일당백, 압도적인 피지컬에 기술까지 갖춘 최강의 파이터다. 하리가 속을 알 수 없는 안개 같은 남자라면, 병민이 겉은 부드럽지만 속은 단단한 남자라면, 진웅은 속이 훤히 보이는 유리 같은 남자이자, 겉과 속 구분 없이 단단한 남자다.

조금은 단순해 보이기도 하지만, 그 우직함과 용기는 동료들에게 큰 힘이 된다. 물론 진웅에게도 이면이 없는 것은 아니다. 취미는 댄스고 외모와 어울리지 않는 귀염뽀짝함을 지니고 있다. 그리고 금사빠다.

차제이(장규리)

제이는 꾼들의 새로운 드라이버이자 아령(정수정)의 동생이다. 각각 다른 고아원에서 자라 아령과 재회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다. 어렵게 아령과 재회를 한 것도 잠시, 또다시 슬픈 이별을 하게 된다. 운전도 유전인지 뛰어난 드라이빙 실력은 물론, 아령과 성격까지 비슷한 외강내유 인물이다.

겉으로 보기에는 차갑고 틱틱거리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따뜻하고 여린 인물. 언니를 죽인 제프리를 처단하기 위해 복수의 칼날을 갈고, 하리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결국 새로운 팀원이 된다.

인물관계도

한편,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3일 밤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되며, OTT는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문화뉴스 / 양문정 기자 [email protected]

[사진 = tvN]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