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spa LIVE TOUR SYNK : PARALLEL LINE
FTISLAND LIVE ‘PULSE’
쏜애플 콘서트 '불구경'
이승철 신곡발매기념 콘서트 “Rock'n All”

[문화뉴스 장진경 기자] 이번 주말, K-pop을 이끌고 있는 에스파부터 K-rock의 이끌었던 이승철까지 화려한 콘서트 라인업을 소개한다.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스파의 두 번째 월드 투어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이 2024년 6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투어는 다면화된 평행 세계관으로 확장되는 에스파의 새로운 세계관에서 착안한 콘셉트로 진행되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화려한 스케일의 연출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에스파의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및 호주 총 14개 지역에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2024 FTISLAND LIVE ‘PULSE’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FT아일랜드의 'PULSE' 콘서트가 2024년 6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다.

공연명 ‘PULSE’(펄스)에서 엿볼 수 있듯 마치 울림을 전하는 맥박처럼 FT아일랜드의 활기차고 강렬한 음악 에너지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FT아일랜드의 서울 콘서트가 글로벌 생중계로 글로벌 팬들과 만나기도 한다. 특히 마지막 날인 6월 30일 공연은 ‘빅크’를 통한 온라인 생중계가 결정되면서, 현장에 오지 못하는 전 세계 팬들도 실시간으로 FT아일랜드의 서울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오는 27일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BURN IT'(번 잇)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선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어 트랙리스트, 무드 포스터, 재킷 포스터,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정규 7집 발매일인 다음 달 10일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쏜애플 콘서트 '불구경'

사진 = 엠피엠지 뮤직 제공
사진 = 엠피엠지 뮤직 제공

쏜애플의 '불구경' 콘서트가 2024년 6월 28일부터 7월 7일까지 금, 토, 일 2주간 LG아트센터 U+ 스테이지에서 열린다.

쏜애플은 "무대를 에워싼 관객과 함께 만들어 온 완전 연소의 시간. 꺼질 줄 모르고 옮겨붙던 처음의 마음으로 더 가까이, 더 선명하게 여러분을 마주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윤성현, 심재현, 홍동균, 방요셉이 함께 피워내는 마지막 불꽃이 모두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남기를 바라며, 더 뜨겁게 타오를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2024 이승철 신곡발매기념 콘서트 “Rock'n All”

사진 =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철의 신곡 발매기념 콘서트 ‘Rock'n All’이 2024년 6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승철은 공연 소개 글을 통해 "내 안에 잠든 록 스피릿을 깨우다. 일렉기타의 날카로운 비명, 가슴 깊이 울려오는 드러머의 메아리, 뺨을 스치듯 지나가는 화려한 무빙라이트... 그 무엇보다 더 강렬하게 꽂히는 이승철의 샤우팅!!! 이 모든 것이 한 곳의 스테이지에 담깁니다"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문화뉴스 / 장진경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