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30일 성수동 연무공장시설, TFT 5주년 생일 파티 팝업
게임 존 및 부스 운영

[문화뉴스 김성대 기자] 라이엇 게임즈의  ‘전략적 팀 전투(TFT)’가 출시 5주년을 맞아  게임 유저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 축하하기 위해  생일파티를 계획하고 있다.

TFT는 오는 6월 28일부터 3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성수동 연무공장시설에서  'TFT 5주년 생일 파티 팝업’이 열린다.

‘펭구의 생일 파티’ 콘셉트로 누구나 게임을 체험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펭구 굿즈 패키지, 티셔츠 등 다양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TFT의 시스템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 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방문객은 '게임 존'에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데임 참여로 챔피언 카드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챔피언 카드로 메인 게임에 도전하고 TFT 굿즈를 얻을 수 있다.

브랜드 협업도 진행한다. ‘포토이즘’ 부스에서  펭구와 사진을 촬영하고 포토 카드를 랜덤 제작할 수 있다. ‘드로잉 존’에서는 TFT가 모나미와 협업 제작한 ‘모나미 153 펭구 볼펜’을 전시한다. 모나미 볼펜으로 꾸민 펭구를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모나미 '153 펭구 볼펜'을 선물한다. 모든 행사에 참여 후 ‘기프트 존’에서 리플렛을 인증하면 ‘풀무원 스파클링 브리지톡’도 받을 수 있다.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오후 5시에 케이크 커팅식, 축하 셀러브레이션,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열린다. 29일에는 TFT 대표 인플루언서들이 플레이어와 함께 ‘펭구의 파티’ 게임 모드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TFT 5주년 생일 파티 팝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TFT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 김성대 기자 [email protected]

[사진 = 라이엇 게임즈]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