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하이라키', '브리저튼'
이정재 주연작 스타워즈 '애콜라이트' 눈길

[문화뉴스 이지은 기자] 2024년 6월 OTT 주요 공개 예정작을 소개한다. 

하이라키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하이라키'는 상위 0.01%의 소수가 질서이자 법으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입학한 후 견고했던 그들의 세계에 균열이 생기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이다. 

노정의, 이채민 등이 출연하며, '빅마우스', '환혼: 빛과 그림자'를 연출한 배현진 연출의 첫번째 메인 연출작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라키'는 오는 6월 7일 공개된다. 

브리저튼 시즌3 파트2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지난 16일 공개된 '브리저튼' 시즌 3 파트 1에 이어 파트2가 오는 6월 1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브리저튼 시즌3는 브리저튼 가문의 삼남 콜린(Colin)을 주인공으로 하는 '마지막 춤은 콜린과 함께'를 바탕으로 제작했다.

스타워즈 애콜라이트

사진 = 디즈니플러스
사진 = 디즈니플러스

'애콜라이트'는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 예정인 스타워즈 실사 드라마로, 고 공화국 시대(High Republic Era)의 말기, 더 구체적으로는 '스타워즈: 보이지 않는 위험'으로부터 100년 전 이야기로 그려지며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다크사이드 포스의 대두를 그려내는 미스터리 서바이벌 호러 장르이다. 

이정재가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관심을 모았다. 이정재는 '제다이 마스터' 역할을 맡았다.

'애콜라이트'는 오는 6월 5일 공개될 예정이다.

문화뉴스 / 이지은 기자 [email protected]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