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9일까지 데일리 미션 완수 이벤트 실시
오리지널 몬스터 4종 추가 및 점령전 업데이트 진행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10주년 전야제 이벤트 실시 / 사진 = 컴투스 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10주년 전야제 이벤트 실시 / 사진 = 컴투스 제공

[문화뉴스 이윤비 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10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글로벌 서비스 10주년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오는 6월 글로벌 서비스 시작 10주년을 맞아 푸짐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전야제는 6월 9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10주년 케이크 장식 교환권’을 비롯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교환권 3개를 이용, 10주년 케이크에 장식을 더하면 추가 보상과 더불어 누적 획득한 교환권 개수에 따라 보너스 선물도 제공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와 함께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먼저 올해 초 대형 IP와의 협업으로 등장했던 컬래버 몬스터들이 오리지널 몬스터로 새롭게 추가된다. 

손쉽게 전투 통계를 볼 수 있는 메뉴, 몬스터 별로 방어 진지를 검색할 수 있는 필터 등 점령전을 더욱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기능도 추가됐다.

이 밖에도 월드 길드전과 시련의 탑, 룬과 아티팩트 관리 페이지 등 전반에 걸쳐 편의성 업그레이드가 진행됐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약 2.2억 건을 기록하며 컴투스를 대표하는 히트작으로서 흥행을 이어 나가고 있다. 올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선보이고 오프라인 페스티벌을 글로벌 단위로 전개하는 등 10주년을 기념하는 온·오프라인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화뉴스 / 이윤비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