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는 못말려와 협업, 짱구가 좋아하는 ‘초코 듬뿍 신메뉴’ 2종 선보여
신메뉴 구매 시 귀여운 짱구 모습 담은 띠부씰 증정
오는 7월 1일(월)부터 한정판 MD도 판매 예정

더본코리아 빽다방,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신메뉴 2종 출시
더본코리아 빽다방,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신메뉴 2종 출시

[문화뉴스 양준영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하여 콜라보 기념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빽다방에 놀러 온 짱구’를 콘셉트로, 짱구와 흰둥이가 소개하는 달콤하고 진한 초코 신메뉴를 통해 무더위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달콤함과 시원함을 강조한 점이 큰 특징이다.

먼저, ‘초코멜로쉐이크’는 다크초코파우더와 우유, 얼음을 함께 갈아 넣은 초코쉐이크 음료로,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초콜릿의 풍미가 일품이다. 특별히 음료 제조 시 마시멜로우를 함께 갈아 부드러운 맛과 식감을 더했으며, 큼지막한 마시멜로우를 토핑으로 올려 달콤함을 더했다.

‘딸기초코멜로라떼’는 달콤한 초콜릿과 향긋한 딸기를 빽다방만의 노하우로 조합하여 색다른 딸기초코음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진한 초코라떼를 먼저 맛본 후 음료 밑에 깔린 딸기 베이스를 잘 섞어 먹으면 더욱 조화롭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빽다방은 ‘짱구는 못말려’와 콜라보를 기념해 팬들을 설레게 할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협업 신메뉴 구매 시 음료 1잔당 짱구 띠부실 1매를 선착순 랜덤으로 증정한다. 띠부실은 오직 빽다방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짱구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빽다방 전용 띠부씰 6종’을 포함해 총 20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장별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오는 7월 1일부터는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MD도 선착순으로 선보인다. 종류로는 점보 텀블러, 클리어 콜드 텀블러, 씨리얼 머그&스푼세트, 스마트톡(3종) 등이 있으며, 매장별로 판매 품목은 상이하다. 품목별 판매 매장 정보 및 가격 등 상세한 내용은 빽다방 공식 홈페이지 및 빽다방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메뉴 및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과 빽다방 빵연구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어렸을 적 짱구를 보며 자라온 3040세대뿐만 아니라 귀여운 캐릭터로 팬심을 갖게 된 Z세대까지 여러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인 만큼, 빽다방과의 좋은 시너지가 기대돼 이번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진한 달콤함을 자랑하는 이번 신메뉴와 특별한 짱구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빽다방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빽다방과 짱구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문화뉴스 / 양준영 기자 [email protected]

[사진 = 더본코리아]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