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엠카운트다운' 오후 7시 Mnet 방송
레드벨벳 신곡 무대 ‘Cosmic(코스믹)’
'프로듀스 101 재팬 더 걸스' IS:SUE 데뷔 무대

[엠카운트다운 출연진 라인업] 레드벨벳 신곡 공개부터 투어스, 케플러 컴백까지 /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진 라인업] 레드벨벳 신곡 공개부터 투어스, 케플러 컴백까지 / 사진 = Mnet

[문화뉴스 신선 기자]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할 Mnet ‘엠카운트다운’ 라인업이 공개됐다.

27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레드벨벳의 신곡 ‘Cosmic(코스믹)’ 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레드벨벳의 새 앨범 타이틀곡 ‘Cosmic’은 동화 같은 가사와 레드벨벳의 시원하고 환상적인 보컬 하모니가 듣는 이에게 벅찬 감정을 자아내는 곡이다. 

'프로듀스 101 재팬 더 걸스'를 통해 탄생한 4인조 걸그룹 IS:SUE(이슈)의 데뷔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IS:SUE는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라 데뷔 싱글 타이틀곡 'CONNECT' 한국어 버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TWS(투어스)의 컴백 무대도 준비된다. TWS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2집 ‘SUMMER BEAT!’ 타이틀곡인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와 수록곡 ‘Double Take’ 총 두 곡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 케플러도 ‘엠카운트다운’을 찾는다. 케플러가 무대를 꾸밀 노래는 국내 첫 정규앨범 ‘Kep1going On(켑원고잉 온)’의 수록곡으로, 거침없고 당당한 케플러 만의 매력을 담은 ‘PROBLEM(프라블럼)’이다.

이밖에도 올여름 ‘컴백 대전’에 합류한 권은비, 라이즈도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열기를 더한다. 권은비는 청량하면서도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연상시키는 ‘사보타지(SABOTAGE)’로 시선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할 전망이며, 라이즈도 글로벌한 호응을 얻고 있는 타이틀곡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대세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27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문화뉴스 / 신선 기자 [email protected]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