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7일까지 아임비타 이뮨샷 20% 할인

 / 사진 =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2,000만 병 판매 돌파...20% 할인 이벤트 / 사진 = 종근당건강

[문화뉴스 신희윤 기자] 종근당건강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이 론칭 1년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00만 병을 돌파했다. 이에 종근당건강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종근당건강은 아임비타 이뮨샷은 액상, 캡슐, 정제 3중 복합 제형으로 구성된 올인원 멀티비타민으로 일체형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한 병으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 한다. 

종근당건강에 따르면 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특히 에너지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 B군 5종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최대 4000%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4일부터 7월 7일까지 2주간 공식몰인 종근당건강몰에서 진행한다.

이 기간에 아임비타 이뮨샷 제품을 20% 할인가에 선보이며, 특히 아임비타 이뮨샷 2번째, 20번째, 200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아임비타 이뮨샷 1년분을 선물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당첨자 발표는 7월 8일에 예정돼 있다.

관계자는 "'아임비타 이뮨샷'은 업무와 학업, 육아 등으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고함량 프리미엄 멀티비타민으로, 에너지가 필요한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문화뉴스 / 신희윤 기자 [email protected]

[사진 = 종근당건강]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