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진행
기간 중 자신의 아이디로 로그인 후 60분 동안 응시 가능

차수학 스마트 시상 / 사진=야음스마트 제공
차수학 스마트 시상 / 사진=야음스마트 제공

[문화뉴스 이수진 기자] 전국의 250여 개의 차수학 가맹점 회원이 참가하는 열일곱 번째 수학 경시대회가 개최된다. 

기간은 7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중 언제든지 자신의 아이디로 로그인 후 제한 시간 총 60분 이내에 응시할 수 있다. 

주된 평가 요소는 계산력, 이해력, 추리추론, 문제해결력의 4가지 영역이다.

차수학 수학 경시대회는 개인 PC는 물론, 태블릿 PC로도 응시가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의 제약 없이 전국의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다.

경시대회의 문항은 현행 교과서를 충실히 반영한 범위 내에서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SBS 영재발굴단에 수학 전문가로 출연한 차길영 강사와 카이스트 석·박사 연구진에 의해 엄격하게 선별한 문항으로 출제된다.

차수학 수학 경시대회가 종료되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전국 캠퍼스의 응시생을 대상으로 시상을 진행하며, 이밖에 우수한 학생들을 배출한 원장들에게는 우수 지도자상도 함께 시상한다. 

차수학 관계자는 “경시대회를 준비하면서 그동안 배웠던 모든 개념을 정리하고 빠르게 문제를 풀이하는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수학을 공부하며 쏟은 시간과 노력이 객관적일 사실로 증명되고 보상을 받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차수학은 올해로 브랜드 11주년을 맞이했으며 궁금한 점이나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한민국 에듀테크를 이끌고 있는 수학 교육 전문 프랜차이즈인 ‘차수학’에는 디지털화 된 10만 문항과 6만 개의 수학 동영상 클립을 기반으로 한 '차수학 스마트'를 통해 태블릿PC와 여러 가지 멀티미디어에서 입체적 학습이 가능하다.

기존 차수학의 개념끝, 유형끝, 계산끝, 내신기출족보, 고난도 기출, 서술형 대비 학습은 물론, 개념노트와 수학실력 진단, 오답노트, 동영상 해설 강의까지 수학에 관한 전문적인 학습 콘텐츠를 학년과 수준에 따라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수업 녹화, 학원생 학습 관리 시스템이 모두 하나의 태블릿PC로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학부모나 지도교사가 학생의 학습량 및 실력을 실시간으로 확인, 관리가 가능하다.

문화뉴스 / 이수진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