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구몬N, 빨간펜 수학의 달인 두 부문 대상

교원그룹, '2024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2관왕 / 사진 = 교원그룹 제공
교원그룹, '2024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2관왕 / 사진 = 교원그룹 제공

[문화뉴스 박수연 기자] 교원그룹 교육사업부문 내 2개 브랜드가 ‘2024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각각 스마트학습과 초중등 수학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한 브랜드는 스마트구몬N, 빨간펜 수학의 달인으로, 이들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등에서 각 교육산업 부문별 최고점을 획득하며 대상을 차지했다. 

구몬학습의 '스마트구몬N'은 스마트학습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이 브랜드는 학생이 교재에 문제를 풀면 디바이스에 모든 학습 과정이 데이터로 옮겨져 기록돼 학습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자기주도 학습을 통해 기초실력을 쌓을 수 있는 점에 대해 학생과 학부모들로부터 관심과 지지를 얻어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고 전했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초중등 수학교육 부문에서 13년 연속 수상했다. 수학의 달인은 전국 1천 여개 지점을 보유한 초중등 수학전문 교실로, 자기주도학습법 기반 커리큘럼으로 학습자별 수준에 따라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는 점에서 긍정적 호응을 얻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우리 아이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 할 수 있도록 교육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며 올해도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유익하고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그룹은 교원 영업관리 신입사원을 오는 30일까지 채용한다.

문화뉴스 / 박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