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저녁 5시 MBC every1, MBC M 생방송

사진 = MBC Plus 공식 홈페이지 소개 이미지
사진 = MBC Plus 공식 홈페이지 소개 이미지

[문화뉴스 장진경 기자] MBC every1, MBC M ‘쇼! 챔피언(쇼챔)’ 523회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됐다.

26일 오후 5시 '쇼챔피언'에서는 라이즈(RIIZE), 권은비, 이븐(EVNNE) 등 K-POP 대표 아티스트들의 컴백 무대를 볼 수 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라이징 스타 라이즈가 K-POP의 새 시대를 선도할 준비를 마치고 돌아온다.

이번 컴백에서 라이즈는 베이스 기타를 활용해 설렘을 자유롭게 표현한 타이틀곡 “Boom Boom Bass” 무대를 선보인다. 한층 성숙해진 청춘 그루브로 소년미를 벗어 던진 라이즈의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올여름을 접수할 서머퀸 권은비의 컴백 무대도 빼놓을 수 없다. 권은비는 타이틀곡 “SABOTAGE”를 통해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에게 대체 불가한 서머퀸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SABOTAGE”는 나의 자리를 마련한다는 의미로 대체불가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THE엔터, SS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THE엔터, SSQ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Z세대 아이콘' 우아(WOOAH)는 귀여운 소녀 이미지를 벗고 걸크러쉬 여전사로 컴백한다.

우아는 타이틀곡 “POM POM POM” 무대로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에너지를 전달하며, 본인들의 한계 없는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패기 넘치는 악동에서 청량한 아이돌로 변신한 이븐의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이븐은 사랑에 빠진 자신의 변화를 노래한 수록곡 “I <3 U(I love U)”와 저돌적인 사랑을 표현한 타이틀곡 “Badder Love”를 통해 여름의 청량함을 선사할 것이다.

라이즈, 우아, 이븐은 컴백 인터뷰 코너인 '나!왔어'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새 앨범에 대해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또한, K-POP 아티스트들의 친목 프로젝트 '금동현의 사이월드'에는 그룹 시그니처(cignature)의 지원과 케플러(Kep1er)의 김채현이 함께한다. MC 금동현의 '금데이터' 분석을 통해 두 사람의 '찐자매' 같은 케미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H1-KEY(하이키), 블리처스(BLITZERS), 츄의 컴백 무대와 BAE173, Candy Shop, 시그니처, ONE PACT(원팩트), 케플러(Kep1er)의 무대도 준비될 예정이다.

 

523회 출연진

비에이이173(BAE173)

캔디샵(Candy Shop)

시그니처(cignature)

이븐(EVNNE)

하이키(H1-KEY)

원팩트(ONE PACT)

라이즈(RIIZE)

우아(WOOAH)

블리처스(BLITZERS)

케플러(Kep1er)

권은비

문화뉴스 / 장진경 기자 [email protected]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