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6시 이후 주문 시 적용

이디야커피, 전 커피 메뉴 '디카페인 무료 변경' 프로모션 진행 / 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전 커피 메뉴 '디카페인 무료 변경' 프로모션 진행 / 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문화뉴스 허예찬 기자] 이디야커피가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저녁 시간대 ‘디카페인 옵션 무료 변경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저녁 6시 이후부터 마감 시간까지 진행되며, 이 시간대에 에스프레소 커피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은 추가 비용 없이 디카페인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카페인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의 니즈 증가에 맞줘 고객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평소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커피 음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메뉴는 원두에 포함된 카페인이 90% 이상 제거돼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이 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에스프레소 샷으로 제조할 수 있는 모든 음료에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원두 취급 매장 일부에서 진행되며, 각 매장 POS 주문 고객 대상으로 일별 선착순 10잔에 한해 혜택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이디야커피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최근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커마카세(커피+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커피 다이닝'을 선보이기도 했다.

문화뉴스 / 허예찬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